은행 대출 금융 거래에 대한 메모
실제로, 금융 거래에서 소비자의 선택은 존중되어야 하고 권리가 우선 적용되어야 하지만, 점점 복잡 해지는 금융 소비 환경에서 그들은 똑똑해지지 않는 한 종종 금융 기관에서 깜박거립니다.
속이려는 의도는 거의 없습니다. 오히려, 설명이 불충분하거나 설명이 너무 복잡하여 소비자가 스스로 열광한 경우가 더 많습니다.
오늘, 우리는 소비자가 은행 대출과 관련된 거래에서 청구할 수 있고 청구 해야 하는 7가지 소비자 권리 보호 계명을 살펴볼 것입니다.
1. 대출 금리는 사전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.
모기지 및 신용과 같은 가구 및 중소기업 (보증인, 자재 모기지, 신용)에 대한 대출 금리는 은행 협회 웹 사이트에서 은행별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.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
2. 귀하는 왜 은행 대출을 거부하는지 설명할 권리가 있습니다.
늦은 지급 또는 신용 정보로 인해 대출이 거부 된 경우 정확한 원인을 서면 또는 구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. 신청 시점에 대출 승인 여부를 확실하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
3. 신용 등급이 변경된 경우 요금 인하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.
더 나은 고객과 같은 신용 등급이 변경되거나 수입이 증가하는 등 소득이 증가하는 경우 신용에 대한 요율 인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4. 대출할 때 금리 및 수수료에 대한 설명을 들을 권리가 있습니다.
귀하는 이자율 결정 방법, 정확한 이자 조건, 수수료, 상환 및 이자 지급과 같은 중요한 문제를 완전히 설명할 권리가 있습니다.
스스로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늪에 빠질 필요는 없습니다.
5. 대출을 전액 상환 할 때 담보 대출 종료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
주택 담보 대출 담보 대출과 관련된 대출에서 전체 담보 대출이 있고 다른 담보 대출 사용을 계획하지 않는 경우, 담보 대출 종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때때로 용지에 없거나 비틀어질 수 있으므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
6. 대출이 만기 되기 전에 상환하면 상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대출이 만료되기 전에 상환하는 경우 상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그들 대부분은 3년 안에 기간별로 차이를 적용합니다. 2~3 %의 재정 비용이 들기 때문에 중간에 또는 비상사태에 대비할 때 확인해야 합니다.
7. 대출 기관에 중개 수수료를 지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.
대출 모집 담당자는 단순히 은행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추천 또는 문서 역할을 합니다. 지급은 은행이 지급하므로 대출을 받는 금융 소비자는 대출 기관을 지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.
수수료를 요청하면 지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. 이미 지급 한 경우 해당 기관에 보고하여 조처를 해야 합니다.